You are looking for information, articles, knowledge about the topic nail salons open on sunday near me 실은 나 최강 이었다 on Google, you do not find the information you need! Here are the best content compiled and compiled by the https://toplist.prairiehousefreeman.com team, along with other related topics such as: 실은 나 최강 이었다
[웹소설/텍본] 실은 나, 최강이었다? (번역기/1화 맛보기)
- Article author: ssso1.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25996 Ratings
- Top rated: 4.1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웹소설/텍본] 실은 나, 최강이었다? (번역기/1화 맛보기) 이번 올릴 소설은 실은 나, 최강이었다? (実は俺、最強でした?)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웹소설/텍본] 실은 나, 최강이었다? (번역기/1화 맛보기) 이번 올릴 소설은 실은 나, 최강이었다? (実は俺、最強でした?)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이번 올릴 소설은 실은 나, 최강이었다? (実は俺、最強でした?)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일이 바쁜 관계로 그동안 소식을 못드렸네요 다시 서서히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이..
- Table of Contents:
관련글
댓글71
최신글
인기글
최근댓글
[번역기] 실은 나, 최강이었습니다?
- Article author: wb0126.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49459 Ratings
- Top rated: 4.4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번역기] 실은 나, 최강이었습니다? 2021년 1월 25일 업데이트 133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1321ez/ 실은 나, 최강이었습니다? (実は俺、最強でした?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번역기] 실은 나, 최강이었습니다? 2021년 1월 25일 업데이트 133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1321ez/ 실은 나, 최강이었습니다? (実は俺、最強でした? 2021년 1월 25일 업데이트 133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1321ez/ 실은 나, 최강이었습니다? (実は俺、最強でした? ~転生直後はどん底スタート、でも万能魔法で逆転人生を上昇中..
- Table of Contents:
‘번역기웹소설’ Related Articles
티스토리툴바
실은 나, 최강이었다?-1화 – 일일툰 일본만화 무료만화 무료웹툰 무료애니
- Article author: 103.204.13.68:8901
- Reviews from users: 13730 Ratings
- Top rated: 4.4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실은 나, 최강이었다?-1화 – 일일툰 일본만화 무료만화 무료웹툰 무료애니 실은 나, 최강이었다?, 타카하시 아이, 이세계 전생 한 직후, 최약으로 인정되고 생명이 위기인 주인공 ‘하루토’. 슬프다. 하지만, 개시 며칠으로 dead 엔드로 할까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실은 나, 최강이었다?-1화 – 일일툰 일본만화 무료만화 무료웹툰 무료애니 실은 나, 최강이었다?, 타카하시 아이, 이세계 전생 한 직후, 최약으로 인정되고 생명이 위기인 주인공 ‘하루토’. 슬프다. 하지만, 개시 며칠으로 dead 엔드로 할까 … 실은 나, 최강이었다? 특별편, 타카하시 아이,웹툰,만화,코믹,무료,Free,Webtoon,Comic,Comix,Manga,ani,animation,애니,최신,최신화,무료만화,원펀맨,무료애니,무료웹툰실은 나, 최강이었다?, 타카하시 아이, 이세계 전생 한 직후, 최약으로 인정되고 생명이 위기인 주인공 ‘하루토’. 슬프다. 하지만, 개시 며칠으로 dead 엔드로 할까 보냐! 그렇지만 내가 사용할 수 있는 마법은 하나만. 그런데도 주인공은 살기 위해서 연구에 연구를 거듭한 결과─.
- Table of Contents:
뷰어 기능
댓글목록
댓글쓰기
작가의 말
탐색 콘트롤
탐색 콘트롤
레진패스 모드 안내
작품 구매
연재문의
실은 나, 최강이었다? (판타지, 남주) : 네이버 블로그
- Article author: m.blog.naver.com
- Reviews from users: 31095 Ratings
- Top rated: 3.1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실은 나, 최강이었다? (판타지, 남주) : 네이버 블로그 제목 : 실은 나, 최강이었다?. . 분류 : 판타지, 남주, 전생물, 치트물. . 스토리 : 이세계 전생 한 직후, 최약으로 인정되고 생명이 위기인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실은 나, 최강이었다? (판타지, 남주) : 네이버 블로그 제목 : 실은 나, 최강이었다?. . 분류 : 판타지, 남주, 전생물, 치트물. . 스토리 : 이세계 전생 한 직후, 최약으로 인정되고 생명이 위기인 …
- Table of Contents:
카테고리 이동
리제의 판타지벌레 도서관
이 블로그
웹소설 추천게시판
카테고리 글
카테고리
이 블로그
웹소설 추천게시판
카테고리 글
Darkest PEPERO
- Article author: blog.daum.net
- Reviews from users: 23037 Ratings
- Top rated: 4.3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Darkest PEPERO 흰머리로 갈색피부를 한 여자아이가 빨간 눈동자를 동그랗게 굴리며 나에게 찾아왔다. 이 아이 이상하게도 카피 나와 본체를 ‘다른 … 하지만 아레는 강적이었다.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Darkest PEPERO 흰머리로 갈색피부를 한 여자아이가 빨간 눈동자를 동그랗게 굴리며 나에게 찾아왔다. 이 아이 이상하게도 카피 나와 본체를 ‘다른 … 하지만 아레는 강적이었다. ‘실은 나, 최강이었습니다?’ 카테고리의 글 목록Darkest PEPERO
- Table of Contents:
실은 나, 최강이었다? 제15화 – Japan Comics
- Article author: jcomic.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44634 Ratings
- Top rated: 4.3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실은 나, 최강이었다? 제15화 – Japan Comics 실은 나, 최강이었다? 제15화 実は俺、最強でした?第15話 Jitsu wa Ore, Saikyou deshita? 15 2020年02月19日更新.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실은 나, 최강이었다? 제15화 – Japan Comics 실은 나, 최강이었다? 제15화 実は俺、最強でした?第15話 Jitsu wa Ore, Saikyou deshita? 15 2020年02月19日更新. 실은 나, 최강이었다? 제15화 実は俺、最強でした?第15話 Jitsu wa Ore, Saikyou deshita? 15 2020年02月19日更新
- Table of Contents: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79+ tips for you.
[웹소설/텍본] 실은 나, 최강이었다? (번역기/1화 맛보기)
접기
그것, 측정기가 안된 녀석으로는?
자세한 것은 생략하지만, 나는 이세계에 전생 했다.
여신적인 무언가에 따르면, 거기는 마법의 힘이 절대시 되는 세계라고 한. 설명이 일시 모면적이었기 때문에 불안하지만, 치트 능력도 준 것 같다.
그래서 제멋대로로 2번째의 인생을 구가해라, 라든지 그런 느낌.
중 3의 가을에 이지메로부터 피하기 (위해)때문에 틀어박혀 5년. 나는 미래에 희망도 아무것도 안지 못하고 만연히 살아 있었다.
갑자기 『2번째의 인생을 구가해라』라고 들어도….
내가 바라는 것은, 평온한 일상.
사람의 마음을 가지지 않는 사람들로부터의 이별.
하루종일 애니메이션이나 게임에 몰두해 깨달으면 자고 있었다고하는 늘어지는 생활이야말로 최고인 삶의 방법이었다.
그러니까 결정했다.
나는 이세계에서도 은둔형 외톨이, 나태하게 생을 탐낸다, 라고.
그 때문에, 치트인 능력등을 구사하지 않겠는가!
그래서, 나는 태어난 것이지만―.
희미해진 시야안, 누군가가 뭔가 아우성치고 있는, 같은 생각이 든다.
어떻게든 알아 들을 수 없을까, 라고 생각하면, 당돌하게 소리가 선명히 되었다.
「국왕 폐하, 건강한 남자아이이셔요!」
「오옷! 기제롯테, 저질렀어!」
나의 몸이 누군가에게 안긴다.
그러나 아무것도 안보이는구나. 멍하니 해 누가 누군지 모른다.
어떻게든 안보이는 것일까, 라고 나는 눈에 힘을 주어 보았다.
갑자기 시야가 클리어가 된다.
댄디한 아저씨가 있었다.
금발로, 조각의 깊은 얼굴 생김새. 할리우드의 훈남 배우 같은 아저씨다. 호화로운 옷도 입고 있다.
잘생긴 아저씨는 나를 안고 걷기 시작한다.
「어때, 기제롯테. 나와 그대를 닮아, 아름다운 남아다. 머리카락과 눈동자의 색은 그대와 같지만, 이봐요, 왼쪽 가슴에 「왕문」이 나타나고 있다. 여의 아이로 틀림없는 것 같다」
살그머니 내민 앞에, 엉망진창 미인 씨가 있었다.
이쪽은 흑발, 눈동자도 검다. 젊다. 살갗이 새하얗다. 얼굴이 기분 나쁠 정도(수록) 너무 갖추어지고 있다.
과연 잘생긴 아저씨로 임금님. 젊어서 미인의 신부 씨가 있다고는.
「싫어요. 내가 부정한 짓을 할 이유 없는 것」
무엇일까? 회화에 불온한 영향이 섞이고 있는 것 같은?
여하튼, 아무래도 나는, 어딘가의 나라의 왕자에게 전생 한 것 같다.
8남 정도라면 틀어박혀도 불평해지지 않지만 말야, 뭐라고 하는 생각하고 있으면, 임금님은 나를 안고 별실로 이동했다.
뭔가 오싹오싹한 방에 들어갔어?
창은 두꺼운 커텐으로 숨겨져 여러분(여기저기)에게 놓여진 촛대의 빛으로 실내가 흔들거리고 있다.
넓은 방의 마루에는 큰 마법진이 그려져 있어, 그 중앙에는 목제의 베이비 침대가 놓여져 있었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폐하. 준비는 갖추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검은 로브를 입은 할아버지가, 히쭉 웃는다. 무서워.
「으음. 그럼 부탁하겠어」
나는 로브의 할아버지에게 맡겨져 베이비 침대에 잤다.
할아버지가 꺼낸 것은, 손바닥에 올라탈 정도의 수정구슬이었다.
뭔가 주문한 것 같은걸 흥얼거린다.
이윽고 쿠왁과 눈을 크게 열었다. 그러니까 무섭다니까.
라고 수정구슬이 번쩍하고 눈부신 빛을 발했다. 우옷, 눈부시다.
게다가 손바닥으로부터 떨어질 것 같은 정도 부들부들 떨려, 실내인데 돌풍이 일어난다.
「무, 무엇이 일어나고 있다!?」
아버지, 몹시 당황하며 있다.
이윽고 이상 현상이 다스려졌다.
「무, 무무무…이것은…!?」
「어때? 왕자의 최대 마법 레벨은?」
아무래도 지금은, 나의 마법 레벨을 측정하고 있는 것 같다.
여신적인 뭔가의 설명에 의하면, 이 세계의 사람은 선천적으로 누구라도 마법을 취급하는 재능을 가지고 있어, 그러나 소질은 태어난 순간, 결정하고 있다.
최대 마법 레벨은, 그 녀석이 생애로 도달할 수 있는 마법 레벨의 최대치.
아무리 노력해도, 이것을 넘는 일은 없다.
「여하튼 나와 『섬광공주』기제롯테의 아들이다. 40…아니, 이 이상한 현상을 생각하면, 50을 넘는 자질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아버지, 대흥분이다.
최대 마법 레벨의 역대 최고치는, 분명히 77이라고 설명에 있었다. 그 녀석은 대현자님과 우러러보여지고 있었다고 한.
일반적으로 30을 넘으면 꽤 굉장하다. 평민이라도 후의 레벨 올리는 대로로 귀족이 오를 수 있을 정도다.
그런데, 이다.
「…2, 입니다」
「무? 지금, 뭐라고 말한 것이야?」
「그러니까, 왕자의 최대 마법 레벨은, 2, 인 것 같습니다…. 아, 게다가 속성이 아무것도 표시되고 있지 않네요. 이것으로는 결계 마법 밖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 또 설명에 의하면, 이 세계의 사람은 선천적으로 『속성』되는 것이 정해져 있다.
【화】【수】【토】【풍】의 기본 4 원소에 가세해,【빛】이나【어둠】 같은 것도 있다.
이것들이 하나인가 다수 있으면, 그것 계통의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이 가지는 속성과 다른 속성의 마법은 사용할 수 없다.
결계 마법만이 그 예외인것 같지만, 그근처의 설명은 없었구나.
수정구슬에는,【02】/【02】라고 표시되고 있었다. 그것 이외는 아무것도 없다.
「아─, 그렇지만 말이죠. 현재의 마법 레벨도 2입니다. 선천적으로 최대 마법 레벨에 도달하고 있다고는. 과연 왕자입니다!」
할아버지, 식은 땀을 늘어뜨리면서의 보충이다.
하지만, 임금님은 부들부들 떨려, 노성을 토해냈다.
「바보녀석이! 출생시에 마법 레벨이 2인 사례 따위 그렇게 드물지는 않아요! 2…2라면…? 최대가? 게다가 속성 없음? 그런 폐품이 여의 종으로부터, 섬광공주의 배로부터 태어났다는 것인가!」
히와 할아버지는 깜짝 놀라 기급한다.
「아니, 이것은 『미쟈의 수정』이 망가져 있다. 으음, 그렇게 틀림없다!」
아버지, 필사적이다.
그렇지만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측정기가 안된 패턴은 있기 십상.
여신적 뭔가가 준 치트 능력은 불명한 것이지만, 만일 최대 마법 레벨에 관계하지 않는다고 해도, 아무리 뭐라해도 2라는 것은 없지요, 2라는 것은.
「그, 그러나 지금도 측정전의 준비에서도, 나로 시험했습니다만 특히 문제 없고―」
「곧바로 다른 수정을 가지고 가라!」
할아버지는 네발로 엎드린 자세가 되어 방을 뛰쳐나왔다.
한동안 해, 할아버지와 그 밖에도 여러명 로브 모습의 남자들이 들어 온다. 한사람이 농구만한 수정구슬을 안고 있었다.
같은 의식이 시작된다.
결과도 같음.
아버지씨, 눈으로부터 하이라이트가 사라졌다.
아마 나도 사라지고 있다.
「오늘 태어난 우리 아들, 라인하르트 왕자는…죽었다」
응?
「사산이었다. 그렇다?」
번득 주위를 노려본다.
위험해 눈이 진짜다. 뭐? 나는 전생 직후에 살해당해 버리는 거야?
치트인 능력은? 준다 라고 했네요? …없는 것인지. 그런가―.
전생으로부터 1시간으로 지나지 못하고, 치트인 히키코모리 생활의 꿈은 좌절한 것 같다….
분함과 분노를 『(이)다―』든지 『우─』(이)든지로 밖에 표현 할 수 없는 나의 바로 옆에서,
「어? 그렇지만 이상하다…. 어째서【2】가 아니고,【02】는 표시되고 있지?」
로브 모습의 남자의 한사람이, 그런 것을 중얼거리고 있었다―.
★★★★★
한편 그 당시, 「그」를 전생 시킨 여신적 뭔가는 동료의 여신적 뭔가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뭔가 위험한 같아? 분명하게 치트 능력 준 응?」
「아─, 속성 부여 치수가 잊고 있었다」라고 데헷[혀내밀기] 하는 여신적 무엇인가.
「그것 안 돼 녀석이나 응?」
「괜찮겠지요. 마법 레벨은 적당하게 높게 해 두었고」
시원스런과 감히 말해버리는 그녀는, 확실히 살짝살짝 적당하게 「그」의 최대 마법 레벨과 현재 마법 레벨을 높게 설정해 두었다.
「그」의 마법 레벨은 2는 아니다.
마력 레벨 측정용의 수정이 2자리수밖에 표시 할 수 없었던 것이, 「그」의 실력을 올바르게 잴 수 없었던 원인이다.
진정한 마법 레벨은―.
【1002】/【1002】
정말로, 너무 적당한 모양이다―.
[번역기] 실은 나, 최강이었습니다?
반응형
2021년 1월 25일 업데이트
133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링크 : https://ncode.syosetu.com/n1321ez/
실은 나, 최강이었습니다?
(実は俺、最強でした? ~転生直後はどん底スタート、でも万能魔法で逆転人生を上昇中!~)
작가 : すみもりさい
N코드 : N1321EZ
이세계 전생 한 직후, 최약 인정되어 생명이 위기인 나이다. 슬프다. 하지만, 개시 며칠으로 데드 엔드로 될까 보냐!
하지만 내가 사용할 수있는 마법은 하나뿐. 그래도 나는 살기 위해 연구에 연구를 거듭 한 결과-.
( ‘-`) .. oO (어? 또 나 같은 것 해 버렸어?)
왠지 이 마법, 너무 만능인거야!
혹시 나 최강이었습니다?
자만하지 않고, 나는 약하지만 겸손 · 견실하게, 뭐든지 가능한 만능 마법으로 역전 인생을 올라 간다!
R15 잔인한 묘사 이세계 전생 주인공 최강 알려지지 않은 영웅 착각 코미디 부하도 강한 캐릭터 무엇이든지 마법사 쌤통도 있음 사황 있음 서적화 코미컬 라이즈
[Flare]실은 나, 최강이었습니다?.txt 1.17MB반응형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실은 나 최강 이었다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